항상 원했던 노래방을 만들기 위한 6가지 팁

(남녀 모두) 관객분들이 콘서트 끝나고 ‘은밀히’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몇 번이나 찾아오셨는지 몰라요.

 

아마도 그들은 어린 시절에 그것을 꿈꿨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십대 때 노래를 배우고 배우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후 또 다른 직업 기회나 결혼 또는 모성애가 찾아왔고 노래는 뒷자리에 앉았고 차에서 완전히 벗어났습니다!

 

전문 피아니스트들도 나와 같은 바람을 인정했습니다. 의사, 사회 복지사, 마케팅 전문가, 기타 연주자, 마사지 치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나는 그들에게 내가 당신에게 말할 것을 말합니다.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면:

 

“지금 노래하세요. 지금 시작하세요.”

 

모두가 노래해야 한다

 

모두가 노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노래를 잘 배울 때 얻는 이점은 시간이나 돈을 들이는 것보다 더 큽니다.

 

무엇보다 노래를 부르면 기분이 좋아진다.

 

라디오에서 노래를 따라 부를 때 느끼는 기쁨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노래와 비교할 수 있는 인간의 노력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 몸을 흐르는 강력한 소리와 리듬의 느낌입니다. 우리 가수들은 다른 뮤지션들과 다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악기입니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노래 레슨을 받으면 다른 많은 이점도 있습니다.

 

  • 당신은 더 큰 자신감과 침착함을 가지고 일어서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은 키가 커 보입니다.)
  • 호흡의 변화 – 깊어집니다. 당신의 말하는 목소리가 더 강력해집니다.
  •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지 결코 알지 못했던 감정의 그늘을 발견합니다.
  • 노래를 통해 그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다른 사람들 앞에서 노래할 수 있는 용기를 찾습니다. 더 쉽게 자신을 소개합니다.
  • 당신은 당신이 느끼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혼잡한 방에도 안심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컨대, 당신은 더 완전한 자신이 됩니다!

 

그리고 당신의 나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금이 노래로 목소리를 높이고자 하는 장기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적기일 수 있습니다. 또는 손자에게 자장가를 부르기 위해; 가족이 좋아하는 노래 몇 곡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당신에게 목소리가 있다는 것을 배우기 위해.

 

그러나 다시, 음악을 통해 평생의 경험을 표현하고자 하는 깊은 열망이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멀리 나아가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 제자 중 한 명인 Claire Duchesneau는 59세입니다. 3년 전 그녀는 노래를 그만둔 지 몇 년 만에 다시 노래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노래하고 싶은 욕망은 그녀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녀는 클래식 재즈 곡의 두 번째 CD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CD(내가 제작한)에 대한 초기 반응은 매우 유망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곧 몬트리올의 유명한 재즈 클럽에서 두 번째 녹음을 시작할 것입니다.

 

Claire와 저는 노래에 대한 같은 태도를 공유합니다. “노래하기에 너무 늦은 때는 없습니다! 노래 부르는 것을 사랑한다면 지금 하십시오!”

 

다양한 연령대의 다양한 요구 사항 마곡룸

 

60대는 50대나 40대와 다른 개인적, 목소리적 고민을 가질 것입니다. 각 10년에는 고유한 도전과 보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이와 상관없이 노래로 나눌 수 있는 평생의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재즈, 블루스, 포크 음악의 세계에서 나이 많은 가수는 여전히 소중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노래하는 목소리를 탐구하고 싶은 비밀이 있지만 강한 욕망이 있고, 아이돌 프로그램에서 보던 20대보다 조금 더 나이가 많은 분들을 위해 노래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당신의 대담함을 이끌어내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노래를 불러줄 것입니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